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에서 바르게 알려주기> 전도는 누구에게?

past/Faith

by 지구별손님 2021. 8. 4. 17:22

본문

하나님의교회에서 전도를 하다 보면 "성경 말씀을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전해야 하는 것이 아닙니까?"하고 묻는 사람들을 만날 때가 있습니다. 과연 그러할까요?

1.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을 믿고 있던 유대인들에게 복음을 전하셨습니다.

요 6:51~52
나는 하늘로서 내려온 산 떡이니 사람이 이 떡을 먹으면 영생하리라 나의 줄 떡은 곧 세상의 생명을 위한 내 살이로라 하시니라 이러므로 유대인들이 서로 다투어 가로되 이 사람이 어찌 능히 제 살을 우리에게 주어 먹게 하겠느냐

예수님의 제자들도 역시 하나님을 믿고 있던 유대인들에게 복음을 전했습니다.

행 2:14
베드로가 열한 사도와 같이 서서 소리를 높여 가로되 유대인들과 예루살렘에 사는 모든 사람들아 이 일을 너희로 알게 할 것이니 내 말에 귀를 기울이라

여기서 사도 베드로는 '유대인들과 예루살렘에 사는 모든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유대인들은 대부분 하나님을 믿고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베드로는 하나님을 믿고 있던 유대인들에게도 복음을 전했습니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당시 유대인을 비롯해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사람들이 그 시대의 구원자로 등장하신 예수님을 올바로 알지 못했기 떄문입니다. 그래서 사도들은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뿐만 아니라 믿는 사람들에게도 구원자를 전하고 증거했던 것입니다. 

이 시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시대의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를 모르고 있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말씀을 전하는 것입니다.

 

2. 구원자를 올바로 아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가르침을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예수님께서 친히 본보여 주시고 알려주신 새언약의 안식일, 유월절은 그리스도의 복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그리스도의 복음을 정확히 알지 못하기 때문에 우리가 말씀을 전하는 것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