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게 평범치 않은 평범한 하루

past/Daily

by 지구별손님 2022. 3. 2. 22:20

본문

벌써 3월이네요^^

2월에서 3월은 날짜 하루 차이인데....ㅎㅎ

이상하게도 저의 마음은 3월이 되니 설레어집니다.

이상하게도 창문으로 비춰지는 햇살이 따사롭고..

이상하게도 뺨을 스치는 바람에도 설레어지고..

이상하게도 내 옆을 지나가는 아이들의 웃음소리에 행복해지고...

그렇게 저의 마음은 봄을 맞이하나봐요.

그래서...또 3월의 하루 하루가 감사하고 행복하네요^^

 

https://watvmedia.org/ko/media/overcome

 

스트레스를 극복하는 방법

현대인들은 누구나 스트레스를 경험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각종 질병과 정신적 질환을 유발하기도 하는 건강의 적, 스트레스.하지만 스트레스를 처음으로 말한 내분비학자 한스 셀리 박사는

watvmedia.org

 

역시 마음가짐이 중요함을 다시 한 번 느껴보네요

아주 작은 것에도 아주 사소한 일에도 감사함을 느끼며 행복해 한다면...

나의 삶이 풍요로워지겠지요?

삶의 하루하루가 행복해지고 풍요로워질 수 있는 이유!

바로 어머니하나님의 아름다운 가르침 때문이겟죠^^

오늘 하루도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으로 시작해서 마감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