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이름이 성경에 없다?

past/Faith

by 지구별손님 2020. 7. 4. 19:31

본문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에서 믿는 안상홍님을 부인하기 위해 "성경에 안상홍님의 이름이 기록되어 있지 않으므로 믿을 수 없다"라고 합니다. 과연 그러할까요?

1. 예수님의 이름은 구약성경에 기록되어 있었는가?

그런 이유 때문에 안상홍님을 믿을 수 없다면 초림 예수님도 믿을 수 없습니다. 

초림예수님께서 복음을 전하시던 당시에는 오직 구약성경만 있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후 사도 베드로가 종교지도자들 앞에서 담대히 예수님의 이름외에는 구원받을 이름이 없다고 증거했을 때 역시 구약성경만 있었습니다.

그런데, 구약성경에 예수님의 이름이 그리스도의 이름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까? 아닙니다.

구약성경에는 오직 여호와의 이름으로만 구원받는다고 기록되어 있을 뿐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예수님이 그리스도임을 믿을 수 없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없습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주장은 잘못된 것입니다.

 

2. 성경의 예언이 증거하는 그리스도

예수님께서는 성경이 당신을 증거한다고 말씀하셨고, 친히 구약성경의 예언들을 가지고 당신에 대해 증거하심으로써 제자들의 마음에 뜨거운 확신을 심어주기도 하셨습니다.(요 5:39, 눅 24:27)

사도들 역시 구약성경을 가지고 예수님을 증거하였습니다.(행 17:2) 그리스도에 관한 구약성경의 예언이 예수님에 의해 분명하게 성취되었기 때문입니다. 

안상홍님도 마찬가지입니다. 비록 그 이름이 성경에 기록되어 있지 않을지라도, 안상홍님께서든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두 번째 나타나시는 그리스도에 관한 성경의 예언들을 모두 이루셨습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성경의 예언따라 나타나신 그리스도가 분명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jfmuzExepcM

 

https://www.youtube.com/watch?v=SzjNySUx1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