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이 거하시는 곳, 시온-하나님의교회

past/Faith

by 지구별손님 2021. 2. 2. 17:49

본문

시온, 하나님이 거처하시는 곳

 

흥미롭게도 이 땅에 하나님 거하시는 곳이 존재합니다. 바로 "시온"입니다.

성경은 시온이 피난처가 되고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께 직접 위로를 받고, 축복을 받은 곳이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사야 선지자는 시온에 거하는 자를 "거룩한 백성"으로 칭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시온은 어디일까요?

 

시온은 어디인가..

 

성경은 시온에 대해 증거하기를

시온은 하나님의 율법을 지키는 장소입니다.

시온산에서 나오는 율법은 옛언약이 아닙니다. 옛언약은 시내산에서 반포하였기에 절대 옛언약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나아가서 이른 곳은 시내산 같은 곳이 아닙니다....여러분이 나아가서 이른 곳은 시온산, 곧 살아 계신 하나님의 도성인 하늘의 예루살렘입니다....새 언약의 중재자이신 예수와 그가 뿌리신 피 앞에 나아왔습니다.
(새번역 히브리서 12:18~24)

사도바울은 시내산과 시온산을 대조하며 초대교회 성도들이 믿음으로 다다른 곳은 새 언약의 진리가 있는 시온산임을 증거하였습니다. 

예수님의 피로 세우신 언약이 바로 새언약입니다.

 

새언약은 무엇인가

 

그렇다면, 새언약은 구체적으로 무엇일까요?

이 새언약을 알게 된다면 새언약 지키는 시온은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의 포도주를 가리켜 당신의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즉, 시온에서 나온 율법이란 성력 1월14일 저녁에 예수님께서 베드로와 요한 등의 제자들과 맺은 새언약 유월절의 진리를 가리킵니다. 

오늘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가 있다면 그곳이 바로, 하나님께서 거하시는 시온인 것입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성경대로 지키는 교회가 있습니다..

그곳이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MHvqBX4NjA

-패스티브닷컴 참고..

https://pasteve.com/zion/

 

시온(Zion,צִיּ֔וֹן) – 시온에서 나오는 율법은 무엇인가? PASTEVE

시온(영어:Zion, 히브리어: צִיּ֔וֹן, 헬라어: Σιών), 하나님을 직접 볼 수 있는 거룩한 장소다. 시온을 주목하는 이유는 하나님께서 그곳을 당신의 ‘집’으로 정하셨기 때문이다. 인류의 안

pasteve.com

 

관련글 더보기